close

Super Junior十周年南部應援大合唱Marry U

Love~ oh baby my girl~

你是我的全部

哭爹那一衝補

geu daen na e jeon bbu       

耀眼的美麗 我的新娘 是神賜予我的禮物

敦補西給阿勒東南新補西奴啾誰送母

nun bu si ge a reum dda woon na e sin bu si ni ju sin seon mul

幸福嗎 妳水汪汪的眼睛裡流下淚來

黑布卡卡有哭 De 嘎慢督勒送督母力乎力啾

haeng bo kan gga yo geu dae e gga man nu ne seo nun mu ri heu reu jyo

就算白髮蒼蒼 我只愛妳

媽某力趴補退勒嘎雞都

gga man meo ri pa bbu ri doel ddae gga ji do 

全世界獨一無二的妳

奈撒拉奈哭 De

na e sa rang na e geu dae

我對天發誓

撒龍那勾速額面誰阿給唷

sa rang hal geo seul na maeng se hal ge yo

我愛妳這句話

哭爹 Ru 撒郎打倫拉

geu dae reul sa rang han dda neun mal

我要天天對妳說

(ㄆㄧㄥ)內衣魯啾勾西碰

pyeong saeng mae i rae ju go si peo

Would you marry me?

我的願望就是愛妳 一輩子愛護妳

賣撒郎哦齁期謬撒郎勾西碰

neol sa rang ha go a ggi myeo sa ra ga go si peo

妳要進入夢鄉時

De 恰咪嚕給買啦

geu dae ga ja mi deul ddae ma da

我的手臂就是妳的枕頭

趴那基我啾我勾西碰

nae pa re jae wo ju go si peo

Would you marry me?

我這顆真誠的心 可被妳認定嗎

醫龍那欸媽屋吼勒 Ke 啾勒

i reon na e ma eum heo ra kae jul rae

這一生 我要守在妳身邊I DO

(ㄆㄧㄥ) (ㄆㄧㄥ)貼醫誰給 I DO

pyeong saeng gyeo te it seul ge I do

我真的好愛妳I DO

撒郎憨能勾 I DO

neol sa rang ha neun geol I do

飄大雪下大雨 我永遠守護妳I DO

萌嘎皮卡哇都憨勾啾謬搜 I DO

nun ggwa bi ga wa do a ggyeo ju myeon seo I do

永遠保護著妳My love

咪摟雞勾啾勒 My Love

neo reul ji kyeo jul ge My love

身穿白色婚紗的妳

哈呀撒嘎思啾醫能辜爹

ha yang deu re seu reu ri beun geu dae

還有穿著禮服的我

託西都嚕醫繃那爺幕斯

tok ssi do reu ri beun na e mo seub

我們跟著彼此的步伐 向那月亮和星星I swear

陪摳龍啪啦啾哭母補力太能瓜 (批喔) I swear

bal geo reu meul mat chu myeo geot neun woo ri jeo dal rim ggwa byeo re I swear

不喜歡謊言 不要去猜忌

勾金母西樓五新西樓

geo jit mal si reo ui sim si reo

我的小公主Stay with me

撒郎阿郎掰喔公主 Stay with me

sa rang ha neun na e gong ju Stay with me

我們要笑着一起老去

屋哩麥伊陸某勾抖屋蘇撒郎嘎勾西碰

woo ri ga na i reul meo geo do woot seu myeo sa ra ga go si peo

Would you marry me?

和我度過一生

那欸某嚕那嚕憨給欸啾勒

na e mo deun na reul ham gge hae jul rae?

即使疲憊(I Do)

新辜哭窩留我抖 I DO

him ddeul go eo ryeo wo do I do

也守護在你身邊(I Do)

內嘎醫誰給 I DO

neul nae ga it seul ge I do

我們一起走過的日子(I do)

乎哩憨給阿能馬能納督謬 I DO

woo ri ham gge ha neun ma neun nal dong an I do

每天都在感恩(My love)

妹醫剛撒哈給 My Love

mae il gam sa hal ge My love

那枚為你準備已久的戒指

妹就捕頭 no逼欸揪逼阿

o rae jeon bu teo neo reul wi hae jun bi han

請接受吧

搜內基奴趴打久

nae so ne bit na neun ban jji reul ba da jwo

永遠守護我們的約定

齁勒瓜卡吞媽母囉嘰咕妹阿搜給有嘎給

o neul wa ga teun ma meu ro ji geu me yak ssok gi eo kal ge

Would you marry me?

這一生 我要守在妳身邊I DO

(ㄆㄧㄥ) (ㄆㄧㄥ) 醫誰給 I DO

pyeong saeng gyeo te it seul ge I do

 我真的好愛妳I DO

撒郎憨能勾 I DO

neol sa rang ha neun geol I do

飄大雪下大雨 我永遠守護妳I DO

萌瓜皮卡哇都阿勾啾謬搜 I DO

nun ggwa bi ga wa do a ggyeo ju myeon seo I do

永遠保護著妳 I DO

NO啾給機給 I DO ~

neo reul ji kyeo jul ge I do

即使疲憊(I Do)

新辜哭窩留我抖 I DO

him ddeul go eo ryeo wo do I do

也守護在你身邊 I Do

內嘎醫誰給 I DO

neul nae ga it seul ge I do

我們一起走過的日子(I Do)

乎哩憨給阿能馬能納督謬 I Do

woo ri ham gge ha neun ma neun nal dong an I do

每天都在感恩(My love)

妹醫剛撒哈給 My Love

mae il gam sa hal ge My love

(以下可省略,若有超強妖精可跟唱)

能給你的只有愛

내가 그대에게 드릴 것은 사랑밖에 없죠

nae ga geu dae e ge deu ril geo seun sa rang bak ge eob jjyo

即使微不足道

그저 그뿐인걸 보잘것없죠

geu jeo geu bbu nin ggeol bo jal geot eob jyo

我會守住我的愛,我的你

서툴러보이고 많이 부족해도

seo tul reo bo i go ma ni bu jo kae do

我們共同的約定

나의 사랑 나의 그대 지켜줄게요

na e sa rang na e geu dae ji kyeo jul ge yo

無論什麼事情

한가지만 약속해줄래

han gga ji man yak sso kae jul rae?

我們都彼此相愛

무슨일 있어도 우리 서로 사랑하기로

mu seu nil it seo do woo ri seo ro sa rang ha gi ro...

僅此而已

그뿐이야

geu bbu ni ya

(以下最後請大聲唱出來I do^^)

嫁給我好嗎 ?

哪挖球囉啾勒 I DO

na wa gyeo ro nae jul rae I do

 

謝謝來參加十周年的你們,主辦與工作人員們獻上最大的敬意!

讓我們在一起走下一個十年,好好的愛他們^^

 

arrow
arrow

    妍旭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